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관행생 '펭수'가 쌓은 공든 탑, 고인물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06:02

    EBS는 20일 9년 유래 없는 전성기를 달리고 있었다.그 이유는 바로 펜스라는 캐릭터의 출현이었다. 펜스는 현재 논의 중인 ピョン하니와 저녁, 아기연예인생방송 떡국! 보니하니コ의 고당신에서 출발한 서브 캐릭터였다. 그러나 20일 9년 9월 일 9-20하나로 열린 'EBS육상 대회'영상의 영향으로 각 커뮤니티에 펜스라는 존재가 확산되고 나 탈소이었다. ​


    >


    유행은 놀라운 속도로 높아졌고 자이언트펜 TV는 따로 독립해 금요일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EBS 뿐만 아니라 다른 방송에도 출연하는 펜스는 "Good Revense"와 "PARK 없는 드립"으로 컨스턴트에 공감하고 즐거움을 주었습니다. 특히 자신의 회사 사장 김명준의 이름도 노골적으로 부르는 대담함에 모두가 웃었다.펜스는 습관생이자 신입입니다. 사랑방송, 노잼방송이라는 제목으로 친구가 되지 못했던 EBS를 아내 소리로 재미있는 방송으로 바꿔준 선구자이기도 했습니다. 펜스라는 캐릭터의 다이어리 '오상도 펜스' 명일도펜스가 국내 인터넷 서방에서 베스트셀러가 된 적도 있습니다. 수능 관련 교재만 판매해온 EBS가 교육과 동떨어진 캐릭터를 통해 브랜드화에 성공한 것입니다. ​


    >


    하지만 이 상승세를 꺾은 사람은 펜스의 데뷔작(?) 보니 허니였다. 보니허니는 EBS의 장수 프로그램이었고 주 시청자는 아이들을 위한 예능 프로그램이었다. 2003년 하나 방송을 했으니 어떻게 하나 6년째 방송 중인 프로그램이었다. 방송 자체에는 큰 의문은 없었다. 의문은 오랫동안 방송을 진행하고 온 두 사람의 코미디언의 언행과 행동이었다. 그 중 개그맨 최 연수는 하나 3년간 프로그램을 지킨 사람이었다. 이는 20하나 9년 한월부터 진행을 맡은 하면 김채영, 20하나 9년 9월부터 진행을 맡아 이우이웅보다 많은 시간 같은 프로그램을 한 것을 알 수 있다.같은 프로그램을 길게 한 sound에도 최영수 씨는 생방송 도중 채영에게 폭력이 들끓는 장면을 보였고, 박동근 씨는 미성년자인 채영에게 부적절한 언행을 해 논란에 휩싸였다. 이에 대해 최영수씨는 장난으로 그랬다는 입장을 밝히며 억울함을 호소했다.그러나 그의 억울함은 '교육방송'이라는 제목과 '미성년자' 채영이라는 틀 안에서 정당성을 얻지 못했다. 그렇게 오래 방영한 sound에도 불구하고 시청자에게 적합하지 않은 정세극을 연출한 것은 교육방송이라는 제목에 전혀 맞지 않는다. 또 미성년자 하나 5세 채연에 많은 오해를 초래한 폭력적인 쵸은세울 만들었다는 점도 눈썹을 찡그리고 있다. 이런 틀 속에서 박동근의 언행은 더욱 방어할 가치가 없어진다.​


    >


    옛날부터 참외밭에서 신발끈을 묶지 말라고 했어요. 각자의 입장처럼 잘 지냈다는 것을 인정하고 장난이었다는 것도 인정하자. 그러나 그 방송은 교육방송의 한 프로그램이며 어린 시청자들이 보고 있었다는 점은 변함이 없다. 처음부터 오해할 일은 만들지 않는 것이 좋다. 13년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이 사실을 인지하지 못 했다는 것은 정말 놀라운 일이었다 오해를 살 수 있고 남에게 피해를 준다.펜 수에서 우위를 점하던 EBS가 이를 대충 흘려보내 감출 리 없다. EBS의 킨메이 나카(킴・묘은쥬은)사장은 즉시 대책 회의를 소집하고 일을 만든 두 사람을 내렸다. 12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EBS' 생방송 톡!펀지!보니 하니'프로그램 제작이 중단됐다. 또 듀단PD 교체를 자결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사건은 불씨로 남아 있었다 습관생 '팽수'가 쌓아올린 영혼의 탑, 고(ヨンス) 인물 '보니하니' 최영수, 박동근이 무자비해져 버렸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