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기 여름감기 편도염 증상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07:00

    막내가 어린이집에서 여름감기를 옮겨왔어요.최근 어린이 집 2일째 안 가고 있습니다.아기 여름 감기 어린이집에서 트렌드인가 봐요.어린이집에 다니는 아이는 여름에 감기에 걸려요.이유가 있는 거예요. 전염병이야..(́;ω;`)


    >


    열이 39.5도까지 올라가고, 명일 바로 편도염에 걸렸답니다.아기가 고열에 전달되면 편도염이 되고, 좀 더 심해져서 지상 중이염이 됩니다.다행스럽게도 중이염에 걸리지 않았군요. ᅮ


    [아기감기 편도염] 급성편도염이란 편도를 구성하는 설편도, 인두편도, 구개편도 중 주로 구개편도에 발생하는 급성염증으로 대부분 세균이나 바이러스 감염으로 발생한다.


    [아기 여름감기 편도염 증상] 고열, 오한, 두통, 인후통, 연하곤란, 관절통, 전신쇠약감.


    >


    편도염의 증상은 고열, 오한, 두통, 전신 쇠악감 등이 있는데 우는 아기는 고열, 오한, 두통, 전신 쇠악감이 심하네요.온몸이 아프고 아프면 울어요.그렇게 3일이 지났네요.아기의 여름감기 증상은 악화되었군요~ 편도가 상당히 안좋아졌다고 합니다.그 녀석 어깨!! 작은아들이 막내로 여름감기를 옮겼어요. 이제 둘은 여름 감기로 고생하고 있어요 두 사람 데리고 병원에 다녀왔습니다.막내는 아직 아기라서 이 말은 듣지 않아요.비까지 오는 기원에 고생했구나지옥이 그밖에 없었다는...이렇게 다들 여름감기가 걸려서.....결국 어머니인 저도 걸릴 겁니다.힘들어 죽겠다.. 애고...


    >


    여름감기약 받아왔어요! 아기편도염 약이래요.


    [아기 여름감기 편도염 약의 종류] 페닐라민정: 가려움증상 완화, 알레르기질환, 감기슈다페드정: 코막힘 개선 뮤테란과립:가래용해작용 프리판 시럽: 염증성 기관지 질환 완화 바난 건조시럽: 세균에 의한 각종 감염증 치료 아기 편도염 약을 처방받았어요.


    >


    프리판 시럽 감기에 걸리면 거의 매일 처방되는 약입니다.


    >


    두 사람이 여름 감기에 걸려서 약이 가득하네요.;;


    >


    약병 예쁘죠? 아이들이 약을 먹을 때 사용합니다.


    >


    오전에 점심도 못 먹고 병원에 갔다 온 집에서 섭취하려고 했더니 섭취 상자에 섭취한 사람도 없더라고요. 섭취하기 귀찮아서 먹기도 귀찮아서, 아이들은 죽을 끓여 먹이고, 저는 햇반에 양념간장을 만들어 먹었습니다. ᄒᄒ 아기가 아프면 엄마가 고생해요~목숨하나에서 다시 보육원에 가지만, 역시 감기걸릴것 같아서 보내기가 무서워요. ᅮ 힘 힘 힘 힘www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