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환불 받을 수 있다는 사실!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09:35

    >


    우선, 넷플릭스 환불 글을 작성하기 전에 알려드릴 것이 있는데, 한정된 사이트에서는 어떤 방법으로도 결제 금액을 돌려받을 수 없을 것이다. 이는 소음이겠지만 우리는 본사 사이트, 즉 외국 상담원과 대화를 통해 절차를 거쳐야 하기 때문에 오늘 그 방법을 알려드릴 예정이다. 저도 처음부터 이 방법을 알고, 본인서는 꽤 의외라고 생각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내세우는 슬로건과는 상당히 대비되는 방식이었기 때문입니다.​​​​


    >


    먼저 사이트에 들어가면 마주하는 말이 이것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고, 부담없이 해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여기서 착각을 하나 하는데 환불도 여기에 포함된다고 생각하기 쉽습니다. 한국의 가게들도 대부분 환불에 대해 매우 복잡한 절차를 붙이곤 하지만 소비자보호원에 신고하면 대체로 소비자의 권익을 우선시하기 때문에 환불이 안 되는 매장은 거의 없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런 행동이 다소 사고적이긴 하지만요.​​​​


    >


    실제로 제가 찾은 약관에서도, 이렇게 공지를 했었어요. 결제금액은 환불되지 않는다고 이렇게 명시해 놓은 걸 보면 국한 사이트만 이렇다는 생각도 듭니다. 자유로운 개념의 외국 사이트가 코리아로 넘어가면서 제대로 국한패치가 완료된 셈입니다. 하지만 국한상 불가능한 일은 없다고 했나요? 우리는 항상 새로운 방법을 찾아서 스토리였어요. 마치 인터스텔라 우주비행사처럼 말이죠. 그러면 그 시작을 같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 1단의 고객 센터에 접속하고 렌즈를 맡아 줘야 하지만 고객 센터에 접속하는 방법은 네이버 같은 포털 사이트에[넷플릭스 고객 센터]과 검색하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내에서 찾으려면 아래 부분에 있기 때문에, 그것을 눌러 주면 바로 이쪽으로 연결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메인에서 아래쪽을 보면 문의전화 탭이 보이는데, 이렇게 서비스가 될 때 마다 크지 않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


    어차피 대한민국 상담원과 통화하여 본인채팅을 해도 환불을 받을 수 없습니다. 상담원의 잘못이 아니라 그들도 회사에서 지시하는 일이기 때문에 그들을 괴롭히지 않고 바로 외국 사이트로 옮기는 것이 빠릅니다. 우선 2가지 비결이 있는데 첫째는 이처럼 구글에서 직접 영어로 Netflix Help Center검색을 하고 입부의 비결입니다. 대한민국어로 말하면 대한민국 사이트가 자동으로 표시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2번째는 대한민국의 사이트에서 언어 설정을 영어로 바꾸어 주는 것입니다. 나는 첫번째 선택!


    >


    그럼 이렇게 영어로 된 것이 보이는데 우선 오른쪽 Start Live Chat을 누르시면 되겠습니다. 아까 대한민국 인터넷에서도 보시다시피 본사 미타 sound원은 24시간 365개 계속 이용할 수 있게 했으므로 그들은 시차에 관계 없이 상시 대기하라는 사실을 기억해야 합니다! 그러니까 tellus what your issue is 버튼을 추가로 누르세요. 그러면 바로 넷플릭스의 환불문제 해결을 위한 선더 sound사와의 채팅이 뜨는 겁니다. 상당히 서비스가 잘 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겠죠.​​​​​


    >


    먼저,상차사의이름이이렇게되는데,나이의내용은[YOU]로표시됩니다. 1단 간단하게 인사를 받아 또 하나의 준비물이 있는데 영어를 완벽하게 구사할 수 없는 한국을 향해서 아빠라고 번역기를 한쪽으로 하면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구글보다는 네이버가 지원하는 파파고가 더 도움이 되고 제대로 번역되거든요. 그러면 상다움원은 인사를 하면서 제 이름을 소개하고 뒤를 향해서 암컷 1을 가르칠 것을 요구합니다. 그래서는 가입한 암컷 1을 알리고 주시면 됩니다. ​​​​


    >


    그렇게 해서 환불을 원한다는 뜻을 전하면 될 겁니다. 이때 번역기가 필요합니다. 완벽하지는 않아도 이 플랫폼은 전 세계가 이용 중이기 때문에 아마 문법이 맞지 않아도 선더 sound원이 이해해 줄 것이기 때문에 너무 무서워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렇게 번역기가 생각보다 잘하기 때문에 표준 자신의 의사만 전달하면 다음 절차는 사고 없이 처리할 수 있을 겁니다. 그러면 샌더 sound원에게 이런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밑줄을 친 사실을 쉽게 번역하자면 영업하지만 30하나의 안에 결제 카드에 반영하는 방안이라는 것입니다. 그 내용은 1개월 이내에 결제가 취소된다는 점이다. 한국에서는 하지 않은 것을 외국 미타 sound원과 대화를 나누고 1분도 안 돼서 곧 해결이 될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다른 사건은 없냐고 물었는데 저는 다른 사건은 없었으니 적당히 대답하고 대화를 마치면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처음부터 이메일을 알려주는 겁니다. 이메일이 계정이거든요. 반드시 계정으로 사용할 것을 알려야 혼란이 없습니다. 그리고 서비스 만족에 대해 어땠는지 물어볼 것이 있습니다. 저는 너무 만족해서 예스로 보냈고, 이 과정을 모두 끝냈습니다. ​​​​​


    >


    외국 상리원과의 첫 체험에서는 대한민국 사이트가 많이 잘못됐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래서 외국의 자유로운 슬로건은 '당신'으로 따라하면서 대한민국 본사는 왜 환불 규정을 마음대로 수정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이렇게 되면 언제든지 해약이라는 얘기가 무색해지지 않았을까요? 해약은 하는데 환불은 안 돼? 그건 어떻게 보면 대한민국 소비자를 무시하는 게 아닐까 싶어요. 제가 오랫동안 써왔다고 해도 아니라는 소견이 생겼어요.​​​​


    >


    이렇게 본인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에는 불만, 불만, 불만은 없지만 소견보다 까다로운 넷플릭스의 환불 절차에 다소 실망한 것도 사실입니다. 물론 어떤 내부 사정으로 그런 판정을 내린 것은 맞지만, 물건을 본인이 봐도 환불이 불가능한 곳은 없기 때문입니다. 더 파손된 경우에도 소보원에 신고하면 되니 진상 취급을 받아도 대한민국인은 반드시 환불을 받아야 합니다. 아직 대한민국 고객의 특성을 잘 모르는 사람이 그런 약관을 넣었을 수도 있지만 어찌됐든 본인 성공했으므로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