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오리지널 - 위쳐 (netflix original series the witcher)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13:38

    >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의 위치입니다. 제작 발표 때부터 무척 기대를 많이 했는데 정보가 11이 유출되고 기대가 불안으로 조금씩 바뀌어 캐스팅 확정 소식에 약간 당황했습니다. 게롤트 역의 헨리 카빌도 짐 근육돼지여서 좀 날렵해 보이는 실전 근육남 게롤트와는 좀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예고편이 유출되고 나서는 생각과는 달리 잘 어울리는 모습이었어요.


    >


    >


    정식 에피소드가 유출되면서 시즌 1개, 총 8차례의 에피소드를 시간이 없어 약간 1주일간 정도 주행했습니다. 저는 원작 소설은 전혀 모르고, 위치를 게이더로 아내째 접하고 있었어요. 하나, 2편은 스킵과 3개를 뛰었지만 풀 탐이 나의 플레이 스테이션 게이야 목록에 몬스터 헌터 이후로 긴 광대가래요. 2회까지는 쟈싱 게임의 재미 있겠다고도 현 세대의 RPG게이에서 최고와 이야기할 만큼 명작 이옷움니다. 그래서, 이 드라마도 원작소설을 토대로 각색한 것을 알고 있습니다만, 자꾸 카츠라타와 매칭을 시켜봤습니다.


    >


    >


    >


    저는 원작소설은 전혀 모릅니다. 원작에서 주인공들의 성격이 본인 인종, 본인이 외모가 어떤지 알 길이 없습니다. 그래서 중요 인물 캐스팅이 뭐였죠 게롤트나 헨리 카빌은 너무 게입니다. 히라가니입니다 안의 위치는 게롤트를 실사화시킨 듯한 모습이었기 때문에 전혀 위화감은 없었지만, 문제는 여주인공들입니다. 캐스팅 뉴스에서 좀 의아했는데 뚜껑을 열어보니 더 이질감이 들었고 등장할 때마다 집중력을 떨어뜨리는 요인이었어요.회를 거듭할수록 예니퍼는 예니아 찰로트라의 연기력으로 커버되고는 있지만, 본인 예니퍼의 스토리는 흐름이 계속 끊기는 느낌이 들어 8회라는 짧은 에피소드 속에서 가사를 다 고쳐 쓰기엔 짧고 중간중간 스토리를 건너뛰는 느낌이 들지 않아요. 이 정도면 대충 알았다는... 트리스는 하나당게입니다과 달리 드라마에서는 비중이 없고 외모는 개 입니다.와는 전혀 매칭되지 않아 등장할 때마다 집중력을 떨어뜨리는 구슬에 흠집처럼 느껴졌습니다. 배우가 무슨 죄입니까? 저는 게에요 하지만 트리스토리를 선택했기 때문에 주인공과 비슷할 정도로 큰 비중으로 본인이 올거라 생각했어요. 원작에서 트리스야에서 이처럼 중요한 역이 아니라지만 과연 위치를 게로 접한 사람보다 소설로 접한 사람이 더 많을까 하는 문제가 되기도 한다.


    >


    >


    이 드라마의 사건은 단지 캐스팅만이 아닙니다. 누가 연기를 해도 연기력만 뒷받침된다면 사건이 될 게 없기 때문이죠. 헨리 카빌은 겉모습만 보면 내가 생각한다 안에 게롤트와 전혀 어울리지 않았거든요.1회당 1000만달러의 제작비가 든 대작 드라마에도 특수 효과 책인 대규모 전투 장면이 크게 화려하고 본인이 풍부하고 무엇인가 어설프게 매우 빈약하다. 매번 비상한 전투 장면이 있는 거본인 CG로 도배한 크리처들이 등장하는 것도 아닌데, 이 더 팩트를 줘야 하는 부분에 너무 어중간한 연출로 실소를 시켰네요. 캐스팅과 함께 굉장히 드라마의 퀄리티를 떨어뜨리는 요소 속의 그녀였습니다. 특히 말도 매력적으로 다가가지 못하면서 주요 인물의 때로 대가 다른 이상한 역순 편집도 짜여진다기보다는 너무 거슬려 8회라는 짧은 회인데도 후반에는 집중력을 잃고 포기하고 싶어지는 위기가 가끔 찾아왔습니다.


    >


    헨리 카빌이 아니었다면 도중에 포기했을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위치였습니다. 정예기 헨리 카빌이 연기한 게롤트 때문에 끝까지 봤네요. 시즌 2확정 다운 시즌 2는 잘. 하아..​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