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빌보드지 BTS 박스세트 커버 사진 (Billboard BTS Box Set Cover + Apple Music Pics.)_잡지완판!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22:16

    방탄소년단 / BTS / 빌보드 / 박스세트 / 콜렉터박스


    >


    아래 글을 쓴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뉴스에 BTS 한정판 BoxSet 완판이 되었다고 합니다. 4시간 만에 17,000부 모두 팔렸대요..., 쿡 ARMY들의 화력 대단하네요.


    빌보드 특집 기사 BTS Speaks Out In Seoul!


    >


    >


    빌보드에서 이번에 촬영한 것은 방탄소년단 한정판 매거진 제작.판매를 위해서였다고 합니다.커버를 멤버별로 모두 별도로 제작하고 무려 8가지 버전의 한정판'BTS박스 세트'을 만들고 판매 가격은 서울 본 인 라의 돈으로 약 10여 만원.이 한정판 "컬렉터 박스"에는, 8 버전의 BTS 멤버별 관련 잡지가 들어가 있어, 잡지 커버를 포스터 사이즈로 제작해 부록으로 넣었다고 합니다.존 이스토리-미국 아미들의 지갑을 털어내기 위해 빌보드가 결정한 것 같네요...물론 Korea ARMY도 직구를 하신다는 분들도 많구요.


    >


    빌보드지에서 의상 협찬한 패션브랜드를 원래 이렇게 일일이 과열시킬지는 모르겠지만.생로랑, 프라다, 우영미, COS, 보테가베네타, 스텔라 매카트니에서 이번 촬영 협찬한 것 같네요.너덜너덜하네요.사진 하단에 메이커의 설명이 까칠까칠하다...


    >


    >


    >


    옷만 얼마? 물론 직접 사는 건 아니지만 브랜드 홍보가 굉장히 많이 나오네요.


    >


    >


    >



    >


    보테가베네타 패션쇼의 사진과 BTS의 착장샷과 편집한 사진.(출처: 트위터: Beyond the style) 모델과 비교해도 절대 뒤지지 않는 BTS! 흑백 컨셉 촬영은 간디가 ピョン... 휴대폰 배경화면을 백만 년 만에 바꾼다.


    >


    >


    >


    >


    >


    덕질도 재정이 뒷받침되어야죠.하지만, 이만큼 사진은 연한 것으로 만족할 것 같습니다. 후후후.


    BTS Army를 위한 유어플 노래의 깜짝 발렌타인 데이 선물! Happy Valentines Day with BTS!


    >


    >


    >



    공감!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